열려있는 교회

이웃과 민족과 세계를 향하여

예배위원회

저희 헌스빌 한인 장로 교회의 모든 사역위원회를 한 마디로 표현하면 “섬김 위원회”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직접 섬김의 본을 보여 주셨고, 우리들에게 그렇게 섬길 것을 명령하셨기 때문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이방인의 집권자들이 그들을 임의로 주관하고 그 고관들이 그들에게 권세를 부리는 줄을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중에는 그렇지 않을지니 너희 중에 누구든지 크고자 하는 자는 너희를 섬기는 자가 되고 너희 중에 누구든지 으뜸이 되고자 하는 자는 모든 사람의 종이 되어야 하리라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막10:42-45)

저희 예배 위원회는 예배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은혜로운 예배를 드리도록 돕기 위해 아래와 같은 부서를 통하여 섬기고 있습니다 .

성가대부매주 주일 2부예배시 찬양을 통하여 섬깁니다.
찬양팀부매주 주일 1,2부예배시 찬양으로 예배를 시작하는 일을 섬깁니다.
성례부성례(성찬과 세례)를 준비하며, 그에 필요한 비품을 준비하고 관리하는 일을 섬깁니다.
중보기도부매주 금요일에는 교회 전반에 관한 기도제목을 가지고 중보기도로 섬기며, 매주 주일에는 예배를 인도하고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을 위해 집중적으로 중보기도합니다.
예배 준비부주일, 수요, 새벽, 특별예배 및 모든 예배가 은혜로운 예배가 되도록 그에 필요한 모든 부분들을 최선을 다해 준비하며 섬깁니다.
미디아 사역부주일예배에 필요한 영상자료를 주보와 맞게 준비하며, 모든 예배, 훈련, 성경공부, 기타 특별예배시 필요한 영상과 음향기기들을 준비하여 섬기며, 인도하시는 분이 은혜 가운데 모든 순서를 인도하도록 기도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섬깁니다. 그리고 모든 설교를 영상과 음성으로 녹화(음)하여 교회 웝사이트에 올릴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성전장식부본당을 비롯한 성전에 필요한 모든 부분의 장식을 섬깁니다.
TOP